BRAND STORY
브랜드 스토리
식단관리 비전문가 & 전문가들 모두 함께 성장합니다.
보여지는 건강함뿐만이 아니라 건강하기 위한 과정에서 함께 할 수 있는, 그리고 좋은 재료와 변함없이 고객분들께 다가갈 수 있는
진심 한끼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해왔고, 앞으로도 성장하기 위해서 처음 가졌던 철학으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겠습니다. 식단관리 비전문가인 일반인들과 식단관리 전문가들인 현 운동선수와 생활체육 코치진분들 그리고 영양사 등의 전문가들이 서로
만나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고, 정보를 나눌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가는 그 공간이 피트쿡의 정체성이자 회사 비전이자 경영목표입니다.

그 진심을 가지고 고객과의 약속과 멀어지지 않는 스스로의 철저함으로 영양성분이 좋은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동시에 맛도 뛰어난 제품을
직접 생산하고 유통하면서 꿈을 키워 나가겠습니다. 식단관리 한끼의 힘에 대해 늘 고민하고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사업적인 부분과 고객 한분한분과의 약속을 놓치지 않도록, 국내뿐만이 아닌 글로벌한 푸드테크 기업으로 행복을 드릴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이며
모든분들께 사랑 받는 건강한 브랜드가 되어 항상 열린 마음으로 나아가겠습니다. 함께 성장하는 피트쿡이 되겠습니다.
피트쿡 ESG 경영
피트쿡은 UN에서 2015년 공포한 SDGs(지속가능개발목표)에 부응하여 기업차원에서 실천이 요구되는 ESG 경영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ESG란 환경(Environment)·사회(Social)·지배구조(Govermance)의 약자로,
기후변화 대응, 탄소배출 저감, 자원절약, 재활용 촉진, 청정 기술 개발의 환경보호와 노동환경 개선, 사회적 약자보호, 인권 존중, 고용 평등 및
다양성 지향의 사회공헌 활동을 하며, 투명한 기업 운영, 고용 평등, 법과 윤리 준수, 반부패 및 공정성 강화를 철저히 준수하는 윤리경영 등
ESG경영을 실천해야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유럽연합이나 미국 등에서는 이미 기업을 평가하는데 중요한 기준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확산돼 나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보편화 되어있지 않으나 피트쿡은 지속적이며 점진적으로 ESG경영확대를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